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울 봉천역 근처에 위치한 행복포차입니다.


* 광고가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1.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리뷰


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닭발




얼마 전에 MBC 예능 프로그램인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 님이 신사역 쪽에 있는 스케줄이 끝난 후 홍미닭발에서 닭발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나와서 원래 잘 되던 홍미닭발이 더 유명해졌죠.


신사역 홍미닭발은 저도 종종 가던 곳인데요. 국물 닭발은 없고 그냥 닭발만 있습니다. 홍미닭발 특유의 옛 잔칫집 같은 분위기와 넓은 공간, 맛있는 계란찜 등이 정말 좋지만 국물 닭발이 없는 게 아쉬웠습니다. 그냥 닭발도 맛있지만 가끔 촉촉한 국물 닭발이 당기기도 하거든요.


그러다가 한신포차 국물 닭발을 먹게 된 후 닭발이 먹고 싶을 때 한신포차를 자주 갔습니다. 한신포차는 홍미닭발과 반대로 국물 닭발뿐이죠. 라면 수프를 넣은 것 같은 맛의 국물 닭발과 소주 한잔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자친구가 닭발이 먹고 싶다고 해서 저도 한신포차 닭발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하지만 비가 아주 많이 왔고, 지하철로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한신포차까지 가는 길이 험난할 것 같았습니다.


.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그러다 집 근처 행복포차에도 국물 닭발이 있다는 것을 보고 먹어 보러 들어갔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영업시간

매일 18:00 - 04:00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13-20

(지번) 봉천동 931-10


3.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정면


행복포차는 동네에서 밤늦게까지 하는 몇 안 되는 술집 중에 하나라 종종 술 한잔하러 가는데요, 국물 닭발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4.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테이블


국물 닭발 과연 맛있을까 걱정하긴 했지만 그냥 먹어 보기로 하고 국물 닭발과 소주 한 병을 주문했습니다. 국물 닭발 가격은 17,000원입니다.


5.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주문한 국물 닭발이 나왔습니다. 국물을 먼저 떠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6.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7.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닭발이 한신포차 닭발만큼 맛있었어요.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앞으로 닭발에 술 한잔하고 싶을 때 멀리 가지 않고 행복포차로 오면 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8.봉천역 맛집 행복포차에서 소주 한잔


또 가고 싶습니다 :)


9.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주먹밥


주먹밥을 중간에 주문했는데요, 심심하지 않고 고소한 주먹밥이었어요. 매운 닭발과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에 가면 처음부터 주먹밥도 두 개 주문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주먹밥 가격은 2,000원입니다.


지금까지 봉천역 맛집 행복포차 국물 닭발 후기였습니다. 국물 닭발 말고도 실내 포차인 만큼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나중에 다른 메뉴들도 먹어 보고 괜찮으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