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신림역 근처 맛집 아재파스타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는 곳 근처의 신림역 파스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광고가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신림역 근처 맛집 아재파스타 썸네일


신림역 근처 맛집

아재파스타




신림역 근처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습니다. 닭갈비, 곱창, 순대, 등 모든 메뉴의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파스타 맛집입니다.


신림역 근처의 파스타 맛집도 이곳저곳 많이 가 봤습니다. 꽤 다양한 느낌의 파스타 맛집들이 있지만 그중 식당은 작지만 가볍게 식사하러 가기 좋은 아재파스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신림역 근처 맛집 아재파스타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64길 70

(지번) 신림동 1410-5


식당 정면


지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아재파스타 식당은 신림역 8번 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금방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식당 정면


입간판 메뉴


가게 앞에는 주요 메뉴들을 소개하고 있는 간단한 입간판이 하나 있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


식당 내부 모습


식당 내부 모습


식당 내부 모습


식당 내부 모습


식당 내부 모습


아재파스타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식당 자체는 넓지 않지만 곳곳에서 신경 써서 꾸며 놓은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동네의 작고 깔끔한 식당 느낌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메뉴판


▼ 아재파스타 주요 메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8,000원

봉골레 고를레 파스타 9,500원

통 베이컨 크림 파스타 9,500원

날치알 쉬림프 로제 파스타 13,000원


마늘쫑 찹스테이크 15,000원

엔초비 감바스 9,500원

파닥파닭 8,500원

에그마요 샌드위치 4,000원


식기류


아재파스타에는 세 번 정도 왔었는데요, 올 때마다 똑같이 주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주문하고 저는 통 베이컨 크림 파스타 그리고 스프라이트 한 병을 주문합니다.


사장님 요리하시는 모습


식당에는 항상 사장님 한 분만 계셨는데요, 주문을 받고 직접 바로 요리해서 가져다주십니다. 자세히 볼 수는 없지만 멀리서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소리가 들려서 먹기 전에 더욱 음식을 기대하게 됩니다.


파스타


주문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8천 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파스타를 먹으러 갈 곳을 찾을 때 알리오 올리오 메뉴가 있는지 꼭 확인할 만큼 여자친구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 이곳의 알리오 올리오는 향긋한 마늘 향과 올리브오일의 깔끔하고 짭짤한 맛이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통 베이컨 크림 파스타

<통 베이컨 크림 파스타, 9천5백 원>


통 베이컨 크림 파스타


제가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입니다. 베이컨보다는 버섯만 들어가 있는 걸 더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베이컨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면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통 베이컨 크림 파스타


통 베이컨 크림 파스타


깔끔한 파스타도 좋고, 매콤한 파스타도 좋지만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짭짤한 크림소스 파스타는 자꾸 생각 나는 맛입니다.


파스타 먹는 모습


식당 내부


식당 내부 장식


식당 내부 장식


손님이 많이 없는 작은 동네 식당이지만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작지만 깔끔한 식당 곳곳에는 예쁜 그림이 걸려 있었고, 조명이나 장식들이 식당을 더 넓어 보이게 했습니다.



<식당에 흐르는 음악 분위기>


빈 접시


빈 접시


다 먹고 나오는 모습


여유로운 토요일 점심에 동네에 있는 작은 식당에서 파스타 한 접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글을 적으면서 보니 또 가고 싶어지는데요, 저녁에는 맥주도 한잔할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 한번 가볍게 감바스에 생맥주 한잔하러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동네 식당입니다. 신림역 근처 파스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