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엣 스토리/모바일 앱(App)

갤럭시 무료 벨소리 다운 (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갤럭시, 안드로이드 전용 무료 벨소리 다운 어플입니다.

 

갤럭시 무료 벨소리 다운 (어플 추천)

모바일 어플 추천

갤럭시 무료 벨소리 다운 및 적용

 

 

 

갤럭시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벨소리들 중에서도 내 마음에 드는 걸 찾아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사용하다 보니 그것만으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얼마 전 어플을 통해 무료 벨소리를 다운 받을 수 있다는 걸 새롭게 알게 되었는데요, 들어가 보니 좋은 벨소리가 많았습니다. 무료로도 새로운 벨소리를 충분히 이용할 수 있으니 이번 글을 읽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음악으로 벨소리를 변경할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갤럭시 무료 벨소리 다운 어플

플레이 스토어에 무료 벨소리 검색

이 앱은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 벨소리'라고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BestRingtonesApps'라는 회사에서 만든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벨소리 안드로이드 전용 앱 정보

5천만 이상의 사람들이 다운로드한 앱이며, 27만 개의 리뷰 평균 점수가 4.3점인 걸 보면 사용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으로 보입니다. 비슷한 다른 앱들이 많으니 잘 찾아서 설치해 주세요.

 

 

앱 소개

설치 후 어플을 통해 무료 벨소리를 다운 받고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이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앱 소개

 

갤럭시 무료 벨소리 다운로드 방법

먼저 벨소리 다운 받는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이 어플의 단점을 하나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어플은 무료인 대신에 사용하면서 광고가 정말 많이 나옵니다.

 

실제로 실행해 보면 아시겠지만 의무적으로 광고를 보고 넘겨야 하는 부분이 많은데 조금 불편하지만 무료로 벨소리를 다운 받기 위해 감수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 실행 후 광고 스킵

앱을 실행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실행할 때 역시 광고가 한 번 나오는데요, 하단에 있는 '진행을 위해 탭' 버튼을 눌러서 넘어가 주세요.

 

 

오픈할 벨소리 카테고리 선택

앱의 홈 화면에는 여러 가지 카테고리들이 보입니다. 중간에 광고들이 껴 있으니 구분해 주시면 되고요, 내 취향의 카테고리를 하나 선택해 주세요. 저는 가장 위에 있는 '최고 인기' 카테고리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카테고리 오픈을 위해 광고 시청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무료 프리미엄 벨소리 해제' 창이 뜹니다. 처음에는 카테고리가 모두 잠겨 있는데요, 광고를 하나 시청하면 잠금이 해제됩니다.

 

'VIP로 가기'를 누르면 유료 상품 화면이 나오는데 광고 시청이 정말 불편하신 분들께서는 결제하시고 사용하면 되겠지만 다운 받을 때 약간의 불편함만 감수하면 무료로 사용 가능하니 꼭 결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광고 시청 후 열린 카테고리

광고를 하나 넘기고 나면 우리가 선택한 카테고리가 오픈됩니다. 제가 선택한 '최고 인기' 카테고리에는 40개의 벨소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카테고리를 다시 눌러 들어가 줍니다.

 

 

벨소리 미리듣기

카테고리를 오픈했으면 들어가서 하나씩 모두 들어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어플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음악들입니다. 가만히 듣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좋은 음악들이 정말 많아서 벨소리 설정하는 데 고민이 많이 됐습니다.

 

각 음악의 재생 아이콘을 누르면 미리 벨소리를 들을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음악을 찾으셨으면 해당 벨소리를 눌러 주세요.

 

 

갤럭시 무료 벨소리 설정

저는 'Funky Junky'라는 음악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벨소리를 다운 받고, 설정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벨소리는 물론, 연락처별 벨소리, SMS/알림 소리, 알람까지도 따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는 그냥 일반적인 벨소리로 설정하겠습니다. 가장 위에 있는 벨소리 항목에서 설정을 눌러 주세요.

 

 

갤럭시 무료 벨소리 설정

벨소리 파일 다운로드 및 설정을 위해 두 가지 권한을 모두 허용해 주면 내가 선택한 벨소리로 자동 설정됩니다.

 

 

갤럭시 무료 벨소리 설정 확인

제대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휴대폰 설정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벨소리 항목을 보니 'Funky Junky'로 잘 설정이 되어 있네요. 벨소리 파일마다 음량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이곳에서 음량을 알맞게 조절해 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벨소리 즐겨찾기 설정

이것저것 들어 보다가 마음에 드는 벨소리들은 이렇게 따로 즐겨찾기 해 놓을 수 있습니다. 좋은 음악이 많아서 고민이 될 때 하트 버튼을 눌러 일단 즐겨찾기 해 두고 나중에 다시 들어 보면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벨소리 카테고리

카테고리 하나를 열 때마다 광고 한 번씩만 시청하면 다양한 카테고리들의 수많은 벨소리들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에서 설정한 벨소리들은 '내 파일' > '내장 메모리' > 'bestringtonesapps' > 'Ringtone' 폴더에 설치되며, 한 번 다운 받은 벨소리들은 어플을 삭제한 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경 화면 이미지 제공

이 앱에서는 벨소리뿐만 아니라 월페이퍼(wallpaper), 배경 화면 이미지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페이퍼 배경화면

상단에 있는 월페이퍼 메뉴로 들어가면 배경 화면으로 사용하기 좋을 만한 예쁜 이미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월페이퍼 배경화면 설정

그중 하나를 선택해서 내 휴대폰 배경 화면으로 적용해 보겠습니다. '월페이퍼로 설정'을 누르고 사진의 크기나 위치를 내가 원하는 대로 스크롤해서 조절한 후 상단의 '배경 화면 설정'을 눌러 주세요.

 

 

월페이퍼 배경화면 설정

잠금 화면과 홈 화면에 제대로 적용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침 배경 화면을 한번 바꿔 보고 싶으셨던 분들께서는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찾아보시고, 새롭게 변경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어플을 통한 갤럭시 무료 벨소리 다운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새로운 벨소리 혹은 배경 화면이 필요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혹시 어렵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확인 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갤럭시 통화 자동 녹음 설정 (파일 위치)

모바일 앱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휴대폰의 통화 자동 녹음 설정 방법을 알아보고, 파일 저장 위치는 어디인지도 찾아

newedge.tistory.com

 

소음 측정기 어플 추천 (데시벨 측정 앱)

모바일 앱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데시벨(dB) 측정이 가능한 소음 측정기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소음 측정기 어플 추천 SOUND M

newedg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