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리뷰

청주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청주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서울, 성남, 양평, 안양 등 곳곳의 카페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엔 충북 청주의 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 광고가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청주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 썸네일


청주 근교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




청주 시내를 벗어난 한적한 외곽 지역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그렇다고 시내에서 거리가 멀지는 않은데요, 청주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청주 주민분들은 물론이고 멀리서도 많이 방문하실 것 같은 청주의 한적한 정원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를 소개하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청주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

청주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

(Flavor in espresso)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포산로 200

(지번) 강서동 204-36


카페 가는 길


카카오맵을 통해 청주 카페를 찾다가 이곳이 한적하고 카페도 예쁜 것 같아서 주소를 따라 찾아갔습니다.


카페 앞 주차장


한적한 곳에 위치한 만큼 주차 공간이 널찍하게 있습니다.


카페 앞 풍경


주차를 하고 뒤를 돌아보면 이런 풍경입니다. 외곽 지역이라 주변은 한적하고 저 멀리서는 아파트 공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카페 가는 길


카페를 향해 올라갔는데요, 멀리 카페 모습이 보입니다.


카페 앞 주차장


카페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여기에 주차장이 있는 줄 모르고 아래 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에는 카페 바로 앞까지 차로 들어와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카페 정면

<청주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


카페 건물이 굉장히 크고 넓습니다. 푸른 잔디밭과 꽃이 피어 있는 나무들을 보니 마음이 여유롭고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 입구


카페의 출입문을 향해 걸어가는 길입니다.


마당이 굉장히 넓습니다.


카페 앞 풍경


출입문을 향해 가다가 이렇게 왼편을 보면 화분들이 많이 놓여 있는 온실도 볼 수 있는데요, 산책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온실 옆쪽 마당에는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 입구


저희는 카페 정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카페 내부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천장도 높고, 공간도 아주 넓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단체석이 있었는데요, 2층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카페 내부 모습들입니다. 창밖으로는 정원의 모습이 보이고, 테이블이 여유롭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 내부


저희도 주문을 하고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커피 가격은 5~6천 원대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커피 외에도 주스, 에이드, 허브차 종류가 있고, 브런치 메뉴나 케이크 종류도 있는데요, 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런치 메뉴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창밖 풍경


앉은 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창밖 풍경입니다.


창밖 풍경


창밖으로 처음에 들어오기 전에 봤던 온실이 보이고, 그 옆으로 저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카페라떼 두 잔


여유롭게 창밖을 보고 있는 동안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6천 원>


창밖 풍경


카페 내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실내에 있으면서도 바깥 풍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화장실 창밖 풍경


이 사진은 화장실 창문입니다. 화장실 창문까지 분위기가 이럴 수 있나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 간판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의 정식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인데요, 주문 마감은 21시까지라고 하니까 늦은 시간에 방문하실 때는 참고해 주세요.


지금까지 청주 카페 플레이버 인 에스프레소를 소개하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청주에 갔는데 이곳에서 기분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청주의 한적한 카페를 찾으시거나 고속버스 터미널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