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엣 스토리/IT 정보

로또 1등 당첨지역 확인 방법 (판매점 찾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로또 1등 당첨 지역 및 판매점 확인 방법입니다.

 

로또 1등 당첨 지역 확인 (판매점 찾기)

동행복권 홈페이지

로또 1등 당첨 지역 확인 방법

 

 

 

1부터 45까지의 번호 중 여섯 개의 번호를 모두 맞히면 1등이 되는 게임인 로또는 억, 십억 단위의 상금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는 복권인데요, 1등에 당첨될 확률은 약 810만분의 1로 벼락 맞을 확률보다도 세 배 이상 낮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주 여러 명의 당첨자들이 우리 주변에서 나오고 있는 것도 사실인데요, 로또를 진행하는 동행복권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차별 1등, 2등 당첨 지역과 판매점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로또 1등 당첨 지역 및 판매점 확인 방법과 함께 내 주변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까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로또 1등 당첨지역 확인 방법

 

 

동행복권 홈페이지 들어가기

먼저 검색창에 '동행복권'을 입력 후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판매점 메뉴 클릭

동행복권 홈페이지입니다. 당첨 지역 확인을 위해서 따로 로그인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바로 상단에 있는 '판매점' 메뉴로 커서를 가져갑니다.

 

 

당첨 판매점 회차별 조회

판매점 메뉴 안에 '당첨 판매점'이라고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면 회차별 당첨 판매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 지역 확인 회차 선택

로또뿐만 아니라 연금복권, 스피또 등의 당첨 판매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로또(로또 6/45)에서 회차를 선택하신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로또 1등 당첨 지역(판매점)

 

 

로또 2등 당첨 지역(판매점)

회차에 따른 1등 배출점과 2등 배출점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로또 1등 당첨 지역(판매점 위치)

당첨 판매점의 이름과 함께 주소가 적혀 있고, 수동 구매인지 자동 구매인지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924회의 1등 당첨은 총 9개로 그중 자동 구매가 8개였네요.

 

해당 판매점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판매점 상세 위치 안내

판매점 이름, 전화번호, 주소와 함께 지도까지 표시되어 자세한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당첨 지역의 기운을 받을 수 있으니, 가까운 곳이라면 한번 찾아가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내 주변 로또 판매점 찾기

내 주변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판매점' 메뉴를 선택 후 '구입처 안내' > '로또 6/45 판매점 조회'로 들어가 주세요.

 

 

동 이름 입력 후 조회

오른쪽에 보면 지역(읍/면/동)으로 검색하는 곳이 있습니다. 저희 동네에 있는 로또 판매점을 찾기 위해 봉천동을 입력 후 조회해 보았습니다.

 

 

내 주변 로또 판매점 목록

동네에 있는 로또 판매점들이 조회되었습니다. 상호와 전화번호, 주소가 표시되지만 더 자세한 위치 확인을 위해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판매점 상세 위치 안내

그럼 이렇게 지도를 통해 내 주변에 있는 로또 판매점을 더욱 잘 찾아갈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로또 1등 당첨 지역 확인 방법과 내 주변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 주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당첨 결과 확인)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로또 인터넷 구매입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당첨 결과 확인 친구와 이야기하던 중에 로또

newedge.tistory.com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 : 당첨자 추첨하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간단하고 쉽게 내기에 활용할 수 있는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입니다. 네이버 사다리게임 당첨

newedg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