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엣 스토리/다양한 이슈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2019)


메리 크리스마스


1.크리스마스 이미지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내일 저녁이면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썸네일


2019년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OCN, CGV 등의 영화 채널은 물론, SBS와 MBC 등에서도 다양한 특선영화를 방영할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2019년 12월 24일과 12월 25일 각각 어떤 영화들이 방영하는지, 언제 어떤 채널에서 방영하는지 살펴보고, 방영하는 특선영화 중에 추천하는 영화들을 몇 개 골라서 간단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2019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목록

3.크리스마스 특선영화 목록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에 방영하는 특선영화 목록입니다. 12월 24일에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토이스토리 2> 등 총 11개의 특선영화가 방영될 예정이고, 12월 25일에는 <겨울왕국>, <나 홀로 집에>를 포함한 총 16개의 특선영화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4.크리스마스 특선영화 24일 편성표


바로 내일인 12월 24일의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입니다. 새벽 3시 10분에 방영하는 <투모로우>부터 <토이스토리 2>, <나 홀로 집에>, <명탐정 코난 극장판>, <혹성 탈출>, <벤허>까지 흥미로운 영화들을 많이 방영할 예정입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5.크리스마스 특선영화 25일 편성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더욱 많은 특선영화들이 방영됩니다. 새벽 6시 20분에 방영하는 <라이온 킹>부터 <증인>,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3>, <나 홀로 집에 1~3>, <말레피센트>, <코코> 등 명작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는 영화가 있으시다면 각 영화에 적혀 있는 방영 시간과 채널을 확인하셔서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토이스토리 2>

6.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토이스토리 2


첫 번째로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는 12월 24일(화) 오전 11시 20분 CGV에서 방영하는 <토이스토리 2>입니다. <토이스토리 2>는 1999년에 제작된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인데요, 어릴 때 집에서 비디오로 봤던 기억이 납니다.


영화 <토이스토리 2> 예고편


장난감들끼리 서로 경쟁하는 모습과 주인에게 버림받고 위기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에서 감동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이 보기에도 지루하지 않은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12월 25일(수) 오전 11시 10분에는 같은 CGV 채널에서 <토이스토리 3>도 방영합니다.


7.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토이스토리 2


8.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토이스토리 2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나 홀로 집에>

9.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나 홀로 집에


두 번째 추천 영화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영화인 <나 홀로 집에>입니다. <나 홀로 집에>는 12월 24일(화) 오후 1시 EBS1에서 방영하는데요,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는 OCN에서 오후 1시부터 <나 홀로 집에>, <나 홀로 집에 2>, <나 홀로 집에 3>를 연이어 방영한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영화 <나 홀로 집에> 예고편


<나 홀로 집에>는 크리스마스와 뗄 수 없는 영화인데요,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만 되면 항상 가족들과 떨어져 혼자 지내게 되는 주인공 케빈이 집에 들어온 도둑들을 상대로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 주고, 더불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영화인데요, 다들 많이 보셨겠지만 올해도 <나 홀로 집에>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10.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나 홀로 집에


11.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겨울왕국>

12.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겨울왕국


세 번째로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는 <겨울왕국>입니다. 요즘 <겨울왕국 2>가 개봉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도 얼마 전 극장에서 보고 왔습니다. <겨울왕국 2>는 아쉽게도 아직 TV 특선영화로는 방영하지 않지만 대신 전작인 <겨울왕국>이 12월 25일(수) 오전 11시 OCN에서 방영합니다.


영화 <겨울왕국> 예고편


<Let It Go>,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Love Is An Open Door>,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등의 명곡들을 담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인데요, 안나, 엘사, 크리스토프, 올라프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눈과 귀가 즐거운 환상적인 겨울왕국 속으로 빠져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13.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겨울왕국


14.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겨울왕국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코코>

15.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코코


마지막 네 번째 추천 영화는 디즈니·픽사의 야심작 <코코>입니다. <코코> 또한 <겨울왕국>과 마찬가지로 뮤지컬 애니메이션인데요, <코코>의 메인 테마곡인 <Remember Me>는 <Let It Go>를 작곡한 로버트 & 크리스틴 로페즈 부부의 작품입니다.


영화 <코코> 예고편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그린 영화인데요,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음악과 '가족'이라는 주제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스토리로 음악과 감동이 함께하는 모험 애니메이션입니다.


저도 아마 작년쯤 집에서 봤었는데요, 크리스마스의 축제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설렘 가득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추천 영화 <코코>는 12월 25일(수) 오후 7시 50분 OCN에서 방영됩니다.


16.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코코


17.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추천 코코


지금까지 2019년 크리스마스 특선영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2월 24일과 25일 단 이틀뿐이지만 TV에서 다양한 영화들이 알차게 방영될 예정인데요,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어 특선영화와 함께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