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남성 롱패딩과 여성 롱패딩 둘 다 소개할 예정입니다.
남성, 여성 롱패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작년 10월 26일에 롯데아울렛에서 구매한 상품인데요, 포스팅하려고 포장된 모습부터 사진을 찍어 놓았었는데 이제야 글을 쓰게 됐습니다.
벌써 겨울이 다 가고 있는 것 같긴 해서 아쉽지만 더 늦기 전에 얼른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입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
2019년 10월 26일, 롯데아울렛 광명점에 롱패딩을 사러 갔습니다. 그동안 롱패딩이 계속 유행할 때도 저희는 굳이 필요성을 못 느껴서 원래 입던 패딩을 입었는데요, 이번 겨울에는 롱패딩이 하나 있으면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주변에서 숏패딩이 유행할 거라는 말을 듣고도 롱패딩을 사 왔습니다.
롯데아울렛에서 구경을 하다 보니 깔끔한 디자인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저와 여자친구 모두 같은 상품으로 구매했는데요, 정가는 390,000원이지만 그 당시 롯데아울렛에서는 20만 원 중반대에 각각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동물의 털을 사용하지 않는 비건 롱패딩이 많이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한데요, DIVO DOWN 제품은 우모를 사용하긴 하지만 동물 보호를 위해 살아있는 채로 털을 뽑는 행위(Live Plucking)를 하지 않는다는 안내가 적혀 있었습니다.
임시 수선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REPAIR KIT도 같이 있었습니다.
<정가 390,000원>
지난번에 포스팅한 강릉 순두부젤라또 리뷰에 나왔던 안목 해변의 모습입니다. 시원하고 맑은 날 안목 해변에서 각자 입고 있던 롱패딩 착용 사진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 남성
제가 착용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의 모습입니다. 제 키는 172cm 정도이고, 착용한 롱패딩은 남성용 100 사이즈입니다.
디스커버리 매장에서 봤을 때, 네이비 롱패딩도 예뻐 보였지만 제가 구매한 컬러는 블랙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의 가장 큰 장점은 깔끔한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높은 보온성까지 있어 겨울 내내 입고 다니기 좋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 여성
여성이 착용했을 때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 모습입니다. 여자친구의 키는 166cm 정도이고, 착용한 롱패딩은 여성용 95 사이즈입니다.
디스커버리 매장에서 구매할 때 직원분께 들은 이야기로는 넉넉하게 입는 걸 좋아하시는 여성분들께서는 일부러 남성용 사이즈로 구매를 하시기도 한다고 하셨습니다.
결국 저희 둘 다 블랙을 선택했지만 여자친구도 디스커버리 매장에서 구매할 때 네이비 롱패딩과 블랙 중에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도 어울려서 활용도가 높고, 보온성도 높아 약 3개월 가까이 잘 입고 있습니다. 요즘 특별히 코트 입을 일도 많이 없어서 거의 매일 이것만 입고 다닌 것 같습니다.
벌써 겨울이 끝나가는데 롱패딩 리뷰를 하는 것이 정말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혹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싶어 더 늦기 전에 얼른 올립니다. 롱패딩을 구매하실 예정이신 분들께서는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