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 리뷰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얼마 전에는 피자헛 메뉴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주문 후기를 적어 보며 메뉴 한 가지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썸네일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어제저녁에 오랜만에 배달 음식을 먹고 싶었습니다. 배달이 가능한 음식 중에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피자를 먹기로 하고, 그중 도미노피자의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메뉴가 인기가 많은 걸 보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을 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과정과 직접 받아서 먹어 본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메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도미노피자는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에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어제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주문을 했습니다.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메뉴 선택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를 선택했습니다.

 

현재 가격은 L 사이즈가 35,900원, M 사이즈가 29,000원으로 나오지만 온라인 주문을 통해 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더 보여 드리겠습니다.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토핑 선택

저희는 둘이 먹을 예정이라 M 사이즈면 충분했습니다. 사이즈를 먼저 고르고, 도우를 선택할 수 있지만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메뉴는 샌드 도우 한 가지입니다.

 

추가할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1,500원에 도미노치즈 50g만 추가했습니다.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음료 선택

음료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가격에 비해 꽤 저렴한 편인 것 같으니 음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추가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다 고르셨으면 화면 아래의 주문 버튼을 눌러 줍니다.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결제

배달 받을 주소를 입력하고, 주문한 메뉴가 맞는지 한 번 더 확인합니다. 확인 후 할인 적용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현재 온라인 주문을 하면 기본적으로 25%가 할인되고 있습니다.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M 사이즈 29,000원에 치즈 토핑 1,500원 추가해서 30,500원이었는데요, 온라인 주문 25% 할인을 받아서 총 23,250원만 결제하면 됐습니다.

 

그 외에도 온라인 프로모션,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등으로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할인되는 방식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완료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총 7,250원이 할인되었고, 배달 소요 시간은 30분 정도로 잡히게 됩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얼마 되지 않아 주문한 피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피자 하나만 주문해서 그런지 따로 담겨 있지는 않고 이렇게 박스 그대로 가져다주셨습니다.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의 박스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치즈 토핑을 추가해서 곳곳에 더 올려져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피자는 여섯 조각으로 나누어지는데요, 한 조각에 한 마리씩 큼직한 새우가 올려져 있습니다.

 

 

샌드 크러스트 도우

 

 

샌드 크러스트 도우

이 부분이 바로 샌드 도우입니다. 여느 도우와 다르게 층이 나누어져 있는 게 보이는데요, 아래에서 더 자세히 보여 드리겠습니다.

 

 

피자 한 조각

 

 

피자 한 조각

피자 한 조각의 모습입니다. 방울토마토, 파인애플도 올려져 있고, 눅눅하지 않은 큼직한 양파의 식감도 좋았습니다.

 

 

맥주 두 캔

편의점에서 사 온 맥주와 함께 옛날 영화인 <고지전>을 보며 피자를 먹었습니다.

 

 

치즈케이크 샌드

 

 

치즈케이크 샌드

아까 살짝 보여 드렸던 샌드 도우입니다. 이렇게 쭉 벌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아랫부분이 마치 치즈케이크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달달하면서 고소한 게 피자랑 잘 어울렸습니다.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조각으로 따지면 둘이서 세 조각씩밖에 먹지 않았습니다. 세 조각이라고 하면 적어 보이지만 전혀 모자라지는 않았습니다. 저희 둘 다 양이 적은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소화를 시키는 게 걱정될 정도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마지막 두 조각

 

 

마지막 한 조각

마지막 한 조각은 핫소스를 뿌려 먹었습니다. 영화를 보고 있어서 그런가 다른 소스 없이 피클이랑만 먹어도 아쉬움을 못 느끼며 먹고 있었는데요, 마지막쯤 되니 매콤한 핫소스가 생각났습니다.

 

 

빈 피자 박스

다 먹고 난 후 빈 피자 박스의 모습입니다. 새삼 느끼는데 피자는 먹기도 편하고, 정리하기도 편한 것 같습니다. 특별히 쓰레기가 많이 안 나오고 종이만 분리수거하면 돼서 좋습니다.

 

지난번에 추천해 드렸던 피자헛의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는데요, 고구마의 달달함과 새우보다 스테이크의 맛이 더 당길 때는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가 좋고, 껍데기까지 맛있는 큼직한 새우와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맛이 당길 때는 도미노피자의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를 추천합니다.

 

 

피자헛 온라인 주문 메뉴 추천

배달 음식 리뷰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져서 피자헛 온라인 주문을 해 봤습니다. 피자헛 메뉴 추천 더블치

newedge.tistory.com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용 방법 (모바일 주문)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사용해서 모바일 주문을 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newedg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