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광명 맛집 망향 비빔국수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광명 맛집 리뷰입니다.


* 광고가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광명 맛집 망향 비빔국수 썸네일


광명 맛집

망향 비빔국수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제가 광명 까치카페를 가기 전에 항상 들르는 곳입니다. 군인일 때 부대 근처에 본점이 있어서 종종 먹었던 유명한 비빔국수 가게인데요, 바로 망향 비빔국수입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광명 맛집 : 망향 비빔국수

망향 비빔국수 경기광명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소

경기 광명시 광명로 423-5

(지번) 노온사동 572-59


식당 정면


3. 광명 맛집 망향 비빔국수 주차장


광명 맛집 망향 비빔국수입니다. 손님들의 차가 많이 주차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항상 한두 자리씩은 꼭 생기더라고요. 자리가 없으면 옆 골목 쪽에도 주차할 공간이 있습니다.



식당 정면


식당 정면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


식당 내부


식당 내부


깔끔하고 적당한 넓이의 식당입니다. 주문은 선불인데요, 자리를 먼저 정하신 후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메뉴판


망향 비빔국수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비빔국수 때문에 오는 곳이라 잔치국수는 아직 한 번도 안 먹어 봤습니다. 술 마신 다음날이나 속이 조금 편하지 않을 때는 잔치국수가 자극적이지 않고 좋을 텐데 그런 날도 비빔국수만 먹었네요. 언젠가 한번 잔치국수도 먹어 봐야겠습니다. 저희는 비빔국수 두 그릇과 망향 만두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창밖 풍경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은 이렇습니다.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데, 한적한 시골에 와 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비빔국수와 만두


주문한 비빔국수 두 그릇과 만두가 나왔습니다.


망향 비빔국수


깔끔한 비빔국수라는 느낌이 듭니다.


망향 비빔국수


올려져 있는 상추를 들어내고, 잘 비벼 줍니다.


망향 비빔국수


망향 비빔국수


오이도 올려서 한 입 먹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비빔국수 느낌인데요, 두툼한 면발과 살짝 매콤하면서 질리지 않는 소스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망향 만두


망향 만두


망향 만두


만두도 맛있습니다. 간장에 찍어서 먹습니다.


백김치


백김치


백김치가 매콤한 비빔국수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육수


여기는 따뜻한 육수를 직접 떠 와서 마실 수 있는데요, 물컵에 받아서 마시는 게 특징입니다. 물컵이 두꺼워서 받을 때는 괜찮지만 드실 때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망향 만두


망향 비빔국수에서 가르쳐 주는 대로 만두를 비빔국수 양념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빈 그릇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군대에 있을 때 연천 본점에서 먹었던 기억 때문에 망향 비빔국수를 찾아보게 되었는데, 이렇게 광명점, 여의도점 등 가까운 곳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까치카페

<까치카페>


광명에서 망향 비빔국수를 먹고 항상 향하는 곳은 까치카페입니다. 망향 비빔국수 광명점에서는 약 7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카페 리뷰 카테고리에서 까치카페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까치카페에 대해서도 한번 보고 가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