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엣 스토리/다양한 이슈

션 멘데스 첫 내한공연 소식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 전해 드릴 이슈는 팝스타 션 멘데스(Shawn Mendes)의 첫 내한공연 소식입니다.


웃고 있는 션 멘데스


션 멘데스

첫 내한공연




다음달인 9월 2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션 멘데스의 내한공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내한공연 소식과 함께 션 멘데스의 프로필 그리고 대표곡 다섯 곡을 선정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2019 션 멘데스 내한공연

션 멘데스 내한공연 포스터

2019 션 멘데스 첫 내한공연


일시

2019년 9월 25일(수) 8PM


장소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DOME)


예매

2019년 8월 20일(화) 낮 12시부터


공연 중인 션 멘데스


션 멘데스의 첫 내한공연이 다음달인 9월 25일로 잡혔습니다. 장소는 약 15,000명의 관객이 입장할 수 있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입니다.


사전 예매가 바로 어제 이미 시작되었더라고요, 어제(19일) 낮 12시에 션 멘데스 팬클럽 ShawnAccess 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예매가 진행되었고, 일반 예매는 오늘 낮 12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공연 중인 션 멘데스


어제 시작된 사전 예매에서 이미 15분 만에 전 좌석 매진이 돼서 일반 예매를 생각하셨던 분들은 표를 구하기가 쉽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 들어가 보니 2~3개 좌석씩은 계속 취소가 되는 것 같은데요, 수시로 확인하시면 표를 구할 수 있는 가능성은 그래도 아직 남아 있습니다.


공연 중인 션 멘데스


첫 내한공연인 만큼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션 멘데스가 한국에 와서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주며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션 멘데스 프로필

웃고 있는 션 멘데스


션 멘데스는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인데요, 최연소로 빌보드 차트 25위 안에 들고 현재 정상급 인기를 얻고 있는 팝스타입니다. 아래에서는 션 멘데스의 프로필과 함께 대표곡 5개를 이어서 소개하겠습니다.


공연 중인 션 멘데스

션 멘데스(Shawn Mendes)


본명 Shawn Peter Raul Mendes

나이 1998년 8월 8일(만21세)

국적 캐나다


188cm

몸무게 83kg

혈액형 AB형


벽난로 앞 션 멘데스


션 멘데스 대표곡 Mercy

공연 중인 션 멘데스



<Mercy M/V>


션 멘데스의 대표곡 중 5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2016년 발매된 Mercy입니다. 자비를 베풀어 달라고 말하며 사랑을 구하는 내용의 노래인데요, 빌보트 차트 15위를 했던 곡입니다.


대기실에 있는 션 멘데스


야구 경기장에 있는 션 멘데스


션 멘데스 대표곡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공연 준비 중인 션 멘데스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M/V>


션 멘데스의 대표곡 중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곡은 2017년 발매된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입니다. 빌보드 차트 5위까지 차지했던 인기곡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께 익숙한 노래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길거리에서 만난 션 멘데스


안경 쓴 션 멘데스


션 멘데스 대표곡 In My Blood

공연 중인 션 멘데스



<In My Blood M/V>


션 멘데스의 대표곡 세 번째는 2018년 발매된 In My Blood입니다. 누워 있는 션 멘데스의 주위로 돌이 떨어지는 아찔한 뮤직비디오와 절규하는 듯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이 곡은 빌보드 차트 11위를 했습니다.


연습 중인 션 멘데스


공연 중인 션 멘데스


션 멘데스 대표곡 If I Can't Have You

공연 중인 션 멘데스



<If I Can't Have You M/V>


네 번째는 빌보드 차트 2위까지 차지한 곡 If I Can't Have You입니다. If I Can't Have You는 2019년 5월에 발매되었는데요, 요즘 제가 자주 듣는 곡입니다. 자꾸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리듬이 인상적입니다.


아이와 함께 있는 션 멘데스


공연 중인 션 멘데스


션 멘데스 대표곡 Señorita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Señorita M/V>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곡은 션 멘데스와 쿠바 계 미국인 가수 카밀라 카베요의 Señorita입니다. 이 곡은 2019년 6월에 발매되었고, If I Can't Have You에 이어 빌보드 차트 2위를 했습니다. 이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는 4억 7천만을 넘었습니다. 카밀라 카베요는 Havana라는 곡으로도 유명한 가수인데요, 현재 션 멘데스와 열애설이 계속 생겨나고 있습니다.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야구 경기 관람하는 션 멘데스


션 멘데스와 BTS(방탄소년단)

화보 촬영 중인 션 멘데스


션 멘데스는 과거 인터뷰에서 BTS의 팬임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BTS의 뮤직비디오를 수백 번 돌려 봤다고 하는데요, BTS에 대해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BTS와 콜라보 작업을 하고 싶다고도 했는데 BTS 역시 가장 콜라보 작업을 하고 싶은 아티스트로 션 멘데스를 꼽아서 이들의 콜라보를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션 멘데스의 우상, 에드 시런

션 멘데스와 에드 시런


<션 멘데스와 에드 시런의 Mercy>


션 멘데스는 에드 시런(Ed Sheeran)에게 음악적 영감을 얻는다고 항상 말해 왔었습니다. 2017년 8월에 함께 공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션 멘데스의 곡 Mercy를 같이 연주하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음반 작업 중인 션 멘데스


공연 중인 션 멘데스


공연 중인 션 멘데스


포스팅을 마치며

션 멘데스 아시아 투어 포스터


오늘 션 멘데스의 내한공연 소식을 전하며 그의 대표곡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도 좋아하던 가수였지만 이렇게 정리하다 보니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달 내한공연을 관람하러 가시는 분들께서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고, 가고 싶지만 티켓팅에 실패하신 분들은 아직 기회가 있으니 조금 더 도전해 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