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영상은 '4분 만에 알아보는 쉐이크쉑에 대한 16가지 진실'이라는 유튜브 영상인데요, 미국 브랜드로 우리에게 다소 낯설 수 있는 쉐이크쉑에 대해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재미있는 영상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시면 한번 보셔도 좋겠습니다.
쉐이크쉑에 대한 16가지 진실
<쉐이크쉑 관련 유튜브 영상>
오늘은 쉐이크쉑 반포 센트럴시티점 쉑쉑버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 안에 있는 쉐이크쉑 반포 센트럴시티점에서 점심으로 쉑쉑버거를 먹었습니다.
* 광고가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
쉑쉑버거 리뷰
쉐이크쉑 쉑쉑버거는 지금까지 총 세 번 정도 먹어 봤던 것 같은데요, 항상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고속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점심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이 있는 걸 보고 쉑쉑버거를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 쉑쉑버거
쉐이크쉑 반포 센트럴시티점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빌딩 1층
(지번) 반포동 19-3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 센트럴시티 1층에 있는 쉐이크쉑(SHAKE SHACK)입니다. 고속버스를 기다리면서 쉑쉑버거를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저는 강남역 근처에 있는 쉐이크쉑에서만 쉑쉑버거를 먹어 봤었는데요, 항상 줄이 길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한가한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이곳 센트럴시티점에서는 대기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한쪽 벽면이 전부 메뉴판으로 쓰이고 있었습니다. 줄이 있다면 대기하면서 메뉴를 천천히 고를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맥주, 탄산수, 주스 등의 음료 진열대입니다. 쉑쉑버거와 맥주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시원하게 맥주도 한 캔씩 할 걸 그랬습니다.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쉐이크쉑 에코백을 3,900원에 판매하는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고 기다렸습니다. 저희는 쉑쉑버거 싱글 두 개와 감자튀김, 바닐라 쉐이크,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쉑쉑버거 싱글 6,900원
감자튀김 3,900원
바닐라 쉐이크 5,900원
스프라이트 2,700원
<바닐라 쉐이크, 5천9백 원>
전에 한번 강남역 근처 쉐이크쉑에서 먹을 때 친구한테 배운 방법입니다. 감자튀김을 바닐라 쉐이크와 같이 먹으면 감자튀김의 짭짤함과 바닐라 쉐이크의 달달함이 만나 요즘 유행하는 '단짠단짠'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이렇게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쉑쉑버거 싱글, 6천9백 원>
소고기 패티와 함께 토마토, 양상추 등이 토핑 된 쉑쉑버거입니다. 빵이나 채소는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패티의 맛이 정말 특별했습니다. 소고기를 구워서 바로 먹는 그런 맛이 났습니다. 쉑쉑버거, 감자튀김, 바닐라 쉐이크 모두 만족스럽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손님들이 적지 않았는데, 매장이 넓고 좌석수가 많아서 여유로웠습니다.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은 처음 들러 봤는데요, 평소에 햄버거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앞으로 고속버스 타러 갈 때마다 이곳에서 식사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쉐이크쉑 버거 메뉴
<쉐이크쉑 공식 홈페이지>
쉐이크쉑의 버거 메뉴와 가격입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버거가 있다는 게 특징인데요, 치즈로 속을 채우고 바삭하게 튀겨낸 버섯 패티를 사용한 슈룸 버거입니다. 저도 다음에 한번 꼭 먹어 보고 싶습니다.
소고기 패티가 아닌 닭고기를 사용한 버거, 치킨쉑도 있습니다.
쉐이크쉑 맥주와 와인
<쉐이크쉑 공식 홈페이지>
쉐이크쉑에서는 맥주와 와인도 판매합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맥주와 와인을 판매한다는 게 조금 낯설긴 한데요, 다음에 방문하면 꼭 한잔해야겠습니다. 맥주 한 잔, 와인 한 잔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용 비스킷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쉐이크쉑 반포 센트럴시티점 쉑쉑버거 리뷰였습니다. 맨 위 유튜브 영상에서는 국내 지점이 총 8개라고 했지만 현재는 서면점과 종각점이 추가되어 총 10개입니다.
쉐이크쉑은 지점마다 메뉴가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 센트럴시티점의 메뉴를 첨부할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쉐이크쉑 반포 센트럴시티점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