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 리뷰

CU 편의점 브라운 슈가 라떼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흑당 음료, 브라운 슈가 라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CU 편의점 브라운 슈가 라떼 썸네일

CU 편의점 상품 리뷰

브라운 슈가 라떼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브라운 슈가', 흑당 음료 열풍

CU 편의점 진열되어 있는 음료들

아까 집 앞 CU 편의점에 들렀는데요, 이렇게 진열되어 있는 익숙한 커피들 중에서 눈에 띄는 상품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흑당 음료 브라운 슈가 라떼였어요.

 

브라운 슈가 라떼는 몇 달 전에 삼성역 근처에 있는 현대백화점 '앨리'에서 마셔본 적이 있는데요, 많이 달긴 하지만 '가끔 단 음료 당길 때 마시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면서 아주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 공차에서도 흑당 음료를 한번 더 마셨던 적이 있고요. 앨리와 공차의 흑당 음료 둘 다 맛있게 마셨었습니다.

 

 

앨리의 브라운 슈가 밀크티 인증 사진

 

 

공차의 브라운 슈가 밀크티 인증 사진

앨리와 공차의 흑당 음료는 지금도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고 인증샷을 남기는 것처럼 흑당 음료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CU 편의점 브라운 슈가 라떼

CU 편의점 브라운 슈가 상품

그런 흑당 음료를 CU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브라운 슈가 밀크티와 브라운 슈가 라떼, 이렇게 두 가지 종류의 흑당 음료가 있었고 가격은 2,000원씩입니다.

 

 

브라운 슈가 라떼

둘 다 흑당 음료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브라운 슈가 라떼를 추천하려고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편의점 음료일 뿐이라 큰 기대를 안 하고 마셨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브라운 슈가 밀크티는 옆에 있던 친구가 마셨었는데 호불호 갈릴 것 같다고 했습니다. 저는 브라운 슈가 라떼만 마셔 봐서 모르지만 브라운 슈가 밀크티는 아마 '데자와' 같은 밀크티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 친구도 제가 산 브라운 슈가 라떼를 마셔 보더니 이건 호불호 갈리지 않을 맛이라고 인정했습니다.

 

 

브라운 슈가 라떼 빈 컵

다 마신 흑당 음료 브라운 슈가 라떼의 모습입니다. 물론 앨리나 공차의 흑당 음료처럼 펄이 들어가 있거나 더 진한 맛이 나지는 않지만 흑당 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 동네 앞 편의점에서 2,000원에 사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브라운 슈가 라떼 성분

브라운 슈가 밀크티 성분

 

 

브라운 슈가 라떼 성분

 

 

피자헛 온라인 주문 메뉴 추천

배달 음식 리뷰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져서 피자헛 온라인 주문을 해 봤습니다. 피자헛 메뉴 추천 더블치

newedge.tistory.com

 

교촌치킨 메뉴 허니콤보 추천

배달 음식 리뷰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과 이슈를 소개하고 일상을 리뷰하는 뉴엣 스토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교촌치킨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허니콤보 주문 후기입니다. 교촌치킨 메뉴 추

newedge.tistory.com